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한샘, 32년만 BI 교체…"브랜드 전통성 담아 재해석"

      [서울경제TV=안자은 인턴기자] 한샘이 1992년 이후 32년 만에 브랜드 이미지(BI)를 바꿨다.한샘은 삼원색, 크리에이티브 블록 등 1992년에 개발한 BI의 핵심 요소를 유지하면서 보다 현대적인 모습으로 다듬어 변경했다고 31일 밝혔다.한샘 관계자는 “이번 개편은 지난 54년간 국내 홈 인테리어 1위 기업으로서 쌓아온 전문성과 전통성은 이어가되 현시대에 맞는 유연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"고 설명했다.지금까지 한샘의 BI는 사업 영역 확장 등에 따라 모두 여섯 번 변경됐다.한샘 BI 개편에 따라 한샘리하우스..

      산업·IT2024-01-31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